´소호슈랑스 선두주자´ 신한생명, 전남대 치과대학 총동창회와 업무제휴
´소호슈랑스 선두주자´ 신한생명, 전남대 치과대학 총동창회와 업무제휴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11.29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신한생명과 전남대 치과대학 총동창회는 소호슈랑스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신한생명

신한생명은 지난 28일 광주 상무지구에 위치한 신한생명 광주교육센터에서 ‘전남대 치과대학 총동창회’와 소호슈랑스(SOHO surancs) 영업확대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소호슈랑스는 소호(SOHO, Small Office Home Office) 사업자를 통해 보험을 판매하는 새로운 형태의 영업채널을 말한다. 전문직 또는 자영업 사업자가 본업을 유지하면서도 보험 영업을 통해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번에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한 ‘전남대 치과대학 총동창회’는 전국 7개 지부에 총 2300여명의 회원이 가입되어 있다. 신한생명은 제휴를 통해 동창회원 및 의료진에게 소호사업을 소개하여 신규시장 확대에 접목할 계획이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소호슈랑스의 시장 확대를 위해 교육, 미용, 의료업계 등 다양한 업종의 사업자와 활발하게 신규 제휴를 체결하고 있다”며“제휴를 맺은 사업자의 만족도가 높아 입소문을 타고 신규 제휴 문의가 많이 들어온다”고 전했다.

한편 신한생명은 지난 2012년부터 업계 최초로 소호슈랑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독창성을 인정받아 특허청으로부터 10년간 배타적 브랜드 사용 특허를 취득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