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저칼로리 ‘곤약젤리’ 2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제과, 저칼로리 ‘곤약젤리’ 2종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1.30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곤약애(愛) 빠지다’ 2종 ⓒ롯데제과

롯데제과가 곤약젤리 ‘곤약애(愛) 빠지다’ 2종을 30일 선보였다. 치어팩 타입의 캔디류로는 이 제품이 처음이다.

곤약애(愛) 빠지다는 곤약젤리(캔디류)로 청포도맛, 복숭아맛 2종으로 출시됐다. 100g당 39kcal의 낮은 열량으로 높은 포만감을 느끼게 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적당량을 알맞게 짜먹을 수 있는 치어팩 타입으로 포장됐다. 특히 기존 워터젤리 제품의 흐물거리는 식감과 달리 씹을 때 탱글탱글한 식감을 느끼도록 차별화했다.

젤리시장은 지난 1~10월 누계 매출이 약 1500억원(전년 동기 1270억원)에 달할 만큼 성장했다. 이는 요구르트 젤리, 죠스바 젤리 등 다양한 콜라보 젤리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었기 때문으로 보인다. 롯데제과는 곤약애(愛) 빠지다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곤약애(愛) 빠지다는 지난 29일부터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으며, 편의점과 할인점 등으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가격은 2000원(130g)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