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은퇴감성지수’ 캠페인 기부금 2000만 원 노인복지관에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푸르덴셜생명, ‘은퇴감성지수’ 캠페인 기부금 2000만 원 노인복지관에 전달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11.30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푸르덴셜생명은 ‘은퇴감성지수’ 캠페인을 통한 기부금 2000만 원을 노인복지관에 전달했다. ⓒ푸르덴셜생명

푸르덴셜생명은 은퇴감성지수(REQ, Retirement Emotion Quotient) 캠페인을 통한 기부금 총 2000만 원을 노인복지관에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푸르덴셜생명은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지난 9월부터 두 달간 ‘은퇴감성지수(REQ)’ 캠페인 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온라인 캠페인은 은퇴감성지수를 이해하기 위한 퍼즐 맞추기, 감정 확인하기, 자가진단 해보기 등으로 이뤄졌다. 

푸르덴셜생명은 캠페인 참여(회당 1000원)에 따른 모금액에 1:1 매칭을 적용해 기부금을 조성했다. 총 9500여명이 기부에 참여했고 5379명이 캠페인에 공감하는 댓글을 달았다.

조성된 기부금은 일산노인종합복지관과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됐으며, 노인 교육 지원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션 맥라린 푸르덴셜생명 마케팅총괄 부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막연하게만 생각하던 은퇴에 대한 생각을 고객들이 조금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온라인 참여형으로 기획한 것”이라며 “높은 참여율 덕분에 기부금이 조성되어 노인 교육 사업을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