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트러스트 그룹, 제2회 ‘JT왕왕콘테스트' 성황리 종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J 트러스트 그룹, 제2회 ‘JT왕왕콘테스트' 성황리 종료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12.04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J 트러스트 그룹(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 JT캐피탈)은 ‘제 2회 JT왕왕콘테스트’가 성황리 종료됐다고 4일 밝혔다. ⓒJ트러스트그룹

J 트러스트 그룹(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 JT캐피탈)은 ‘제 2회 JT왕왕콘테스트’가 성황리 종료됐다고 4일 밝혔다.

J 트러스트 그룹은 두 달간 대국민 투표를 통해 스물네 마리의 왕중왕 후보견을 선정했으며, 일주일간 진행된 온라인 투표 60%와 반려견 전문가 및 광고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100인의 전문 심사단 투표 40%를 합산해 최종 왕중왕견 세 마리를 선정했다. 

최종 심사결과 ‘앙증맞개(소형 반려견)’ 부문에 ‘누룽지’, ‘매력있개(패션 스타견)’ 부문에 ‘몽몽씨’, ‘듬직하개(중·대형 반려견)’ 부문에 ‘페퍼’가 선정됐다. 

우승을 차지한 반려견들은 지난 30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시상식에 참석해 각종 광고에 활용될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500만 원의 상금과 우승 트로피를 수령했다. 또 수상자 중 일부는 상금 일부를 유기견 보호센터에 기부했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2회를 맞은 JT왕왕 콘테스트가 빠른 시간 금융권 대표 이벤트로 자리잡을 수 있었던 것은 많은 고객분들이 애정을 갖고 적극적으로 행사에 참여해주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J 트러스트 그룹만의 철학과 색깔을 담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과 함께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JT왕왕콘테스트’는 첫 회를 뛰어넘는 높은 소비자 참여율을 기록하며 대표 반려견 이벤트로 자리잡았다. 홈페이지 방문자수는 전년 대비 55% 증가한 35만8639명을 기록했으며, 대국민 투표 수도 첫 회 대비 42% 증가한 26만5300여 건을 기록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