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NH농협생명이 4일 온라인 보험시장에 진출했다. 농협생명 온라인 보험은 반응형웹(One Source Multi Browser) 방식을 적용해 PC·스마트폰·태블릿 등의 기기에서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을 통해 가입하고자 할 경우, 별도의 본인인증 전용 애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농협생명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NH농협생명 모바일창구’ 또는 ‘웹브라우저 인증’을 통해 가입할 수 있도록 인증방식을 개선함으로써 고객의 편의를 제고했다.
판매상품은 최근 온라인 보험 성장세를 반영해 △NH온라인연금저축보험(무배당) △NH온라인암보험(갱신형,무배당) △NH온라인실손의료비보험(갱신형,무배당) 3가지다.
농협생명은 이번 온라인 보험시장 진출을 계기로 채널 다변화, 고객 다변화, 미래 성장기반 구축 등을 모색한다는 계획이다.
이날 직접 암보험에 가입한 NH농협생명 서기봉 사장은 “온라인 보험 출시로 고객들이 농협생명을 더 쉽고 빠르게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펼쳐질 디지털 금융경쟁에서도 선진기술을 통해 고객에게 이로운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농협생명은 12월 한 달 동안 온라인 보험을 통해 보험료를 계산하거나 연금저축보험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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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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