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웨딩의 완성&완벽한 입주' 캠페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까사미아, '웨딩의 완성&완벽한 입주' 캠페인 실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7.12.05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 2017 FW 웨딩기획 패키지 베드룸 '멜로우' ⓒ 까사미아

까사미아가 2017년 결산 캠페인 '웨딩의 완성&완벽한 입주'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예비 신혼부부와 입주시즌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 구입·교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베드룸, 키즈룸, 리빙, 다이닝, 스마트 등 총 7가지 시리즈 인기 아이템이 준비돼 있다는 게 까사미아의 설명이다.

우선, 2017 FW 웨딩기획 패키지 베드룸 '멜로우', '마쉬멜로우' 등 베드룸 시리즈를 기획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국적 디자인이 적용된 스마트도어 '네스트' 3종도 20% 할인 판매된다.

이사철을 맞아 새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는 빈티지한 스타일의 베드룸 시리즈 '아발론', '바스토' 소파 시리즈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안한다.

아울러, '헬싱키', '첼시' 시리즈 AV장, 티테이블, 테이블 세트와 '톡톡', '타미', '드리머' 등 키즈 시리즈도 20% 할인된다.

까사미아 측은 "새로운 집에서 행복한 가정을 꿈꾸는 고객과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신혼부부가 까사미아만의 홈스타일링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자인과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