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365일 휴일없는 서비스'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화재, '365일 휴일없는 서비스' 실시
  • 황철희 기자
  • 승인 2010.11.17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화재는 365일 24시간 휴일과 야간에도 사각지대 없는 대고객 안심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삼성화재 24HOURS' 센터를 개설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17일 밝혔다.
 
삼성화재는 24시간 고객요구에 즉시 대응할 수 있는 '365일 휴일없는 서비스' 체계를 갖추고 고객서비스에 만전을 기한다는 입장이다.

'삼성화재 24HOURS'는 삼성화재 본사에 종합상황실을 설치하고, Quick Response팀(즉시대응팀)이 Midnight Express Service(콜센터 요원 상주)와 긴밀한 연락체계를 갖추어 평상시 고객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비상시에는 신속한 상황파악과 복구대응을 하게 된다. 
 
Quick Response팀은 본사 스탭부서의 직원이 평일 오후 8시부터 익일 오전 8시까지 상주하며 영업, 보상, 보험심사, 자회사 등 운영현황을 점검하고, 비상시에는 해당임원 및 관련부서와 협의하여 즉시 대응방안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기능을 갖게 된다.
 
Midnight Express Service는 오후 8시부터 익일 오전 8시까지 최대 60명의 요원이 야간의 고객 상담과 민원대응, 현장출동 협력업체 관리 등을 해 오고 있는데, 이번에 '삼성화재 24 HOURS'로 기능이 통합되어 Quick Response팀과 함께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