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트러스트 그룹, 상생 강조한 신규 TV 광고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J 트러스트 그룹, 상생 강조한 신규 TV 광고 론칭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12.06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J 트러스트 그룹(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 JT캐피탈)은 고객에게 힘이 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신규 TV 캠페인 ‘당신과 함께 Win-Win’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J 트러스트 그룹

 J 트러스트 그룹(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 JT캐피탈)은 고객에게 힘이 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신규 TV 캠페인 ‘당신과 함께 Win-Win’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출연진들이 함께 뛰어 오르는 모습을 통해 청년 창업, 소상공인, 중소기업 등의 성장을 지원하며 함께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영상 마지막에는 J 트러스트 그룹 슬로건 ‘점프 투게더(Jump together)’에 맞춰 모든 출연진들이 뛰어 올라 ‘함께하는 당신의 승리를 희망합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J트러스트 그룹의 마케팅 모델인 반려견도 화면 상에 등장해 눈길을 끈다. J 트러스트 그룹은 2년 째 반려견 콘테스트 ‘JT왕왕콘테스트’를 진행하며 반려견이 주는 힐링의 이미지를 활용한 이색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1년 만에 재개되는 광고인 만큼 소상공인, 중소기업 등 서민과 함께 성장하는 상생 경영을 실천하겠다는 기업 철학을 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진정한 서민금융의 의미를 되새기며 고객에게 힘이 되는 금융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