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超프리미엄 폰 'LG 시그니처 에디션'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超프리미엄 폰 'LG 시그니처 에디션'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12.07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LG전자는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SIGNATURE'의 품격을 계승한 첫 번째 스마트폰 'LG SIGNATURE Edition'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SIGNATURE(LG 시그니처)'의 품격을 계승한 첫 번째 스마트폰 'LG SIGNATURE Edition'(LG 시그니처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LG 시그니처는 △정제된 아름다움 △본질에 집중한 최고 성능 △혁신적인 사용성을 지향하는 LG전자의 초프리미엄 통합 브랜드로, 한국에서만 한정적으로 판매된다.

LG 시그니처 첫번째 제품인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300대 한정으로, 블랙과 화이트 2종으로 이달 말 출시된다.

특히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6GB RAM으로 한꺼번에 많은 앱을 실행하더라도 빠르게 구동할 뿐 아니라 256GB 내장 메모리가 탑재돼 사용자가 고화질 사진 및 동영상, 고음질 음원을 넉넉하게 저장할 수 있다.

LG전자는 오디오 명가 뱅앤올룹슨이 튜닝한 B&O 유선 이어폰과 함께 B&O 블루투스 이어폰 H5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이 제품에는 최신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8.0(오레오)가 탑재됐다.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6인치 올레드 풀비전(OLED FullVision)을 채용했으며 카메라 중 최고 수준인 F1.6의 조리개값과 DSLR 카메라에 쓰이는 글라스 소재가 적용됐다.

전면 광각 카메라는 화각(畵角)이 90도이며 실제 사람의 시야각과 비슷한 120도 화각이 후면 광각 카메라에 장착됐다.

아울러 고객이 원하면 제품 후면에 고객의 이름을 레이저로 새겨주는 인그레이빙(Engraving)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이에 따라 LG전자는 사후 서비스 정책을 마련과 함께 전담 상담 요원을 배치해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