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국민 탄탄대로 미즈 앤 미스터 카드’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카드, ‘KB국민 탄탄대로 미즈 앤 미스터 카드’ 선봬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7.12.0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KB국민카드 탄탄대로 미즈 앤 미스터 카드(왼쪽)과 KB국민카드 탄탄대로 미즈 앤 미스터 티타늄 카드.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성별에 맞는 최적화된 혜택이 담긴 서비스 팩을 자유롭게 선택·변경할 수 있는 ‘KB국민 탄탄대로 미즈 앤 미스터(Miz & Mr) 카드’를 새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건강, 미용, 결혼 등 라이프 스타일과 성별에 따른 선호 업종 혜택과 음식점, 편의점, 주유·대중교통 등 일상생활에서 이용이 많은 업종에 대한 혜택이 담긴 ‘남성팩’, ‘여성팩’, ‘웨딩팩’ 등 세 가지 서비스 팩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남성팩의 경우 건강 관련 혜택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스포츠·골프 업종 및 식품배송업체(배달의민족, 마켓컬리 등)에서 각각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주유소에서 리터당 80원 할인되고 음식점과 편의점, 약국 이용 시에는 각각 10%가 할인된다.

여성팩은 미용 관련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 미용·화장품 업종 및 SPA패션(자라, 유니클로 등)에서 각각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백화점(롯데, 신세계, 현대),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대중교통, 택시, 베이커리 이용 시 각각 10% 할인 혜택이 돌아간다.

웨딩팩은 예비·신혼 부부를 위해 마련된 서비스다. 결혼서비스·가전업종 및 인테리어 업체(이케아, 까사미아 등)에서 각각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주유소(SK, GS칼텍스)에서 리터당 80원 할인이 제공되며 음식점과 백화점, 대형마트 이용 시에는 10% 할인이 각각 제공된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40만 원 이상이면 서비스 팩에 담긴 각 업종별로 월 5000원~1만 원, 80만 원 이상이면 각 업종별로 월 1만 원~1만 5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 고객센터 등에서 월 1회, 연간 4회까지 자유롭게 변경 가능하다.

함께 선보이는 ‘KB국민 탄탄대로 미즈 앤 미스터 티타늄카드’는 서비스 팩을 선택·변경하지 않아도 건강, 미용, 결혼 관련 혜택이 모두 제공되고 각 업종별 할인 혜택도 보다 강화한 상품이다.

연회비는 ‘KB국민 탄탄대로 미즈 앤 미스터카드’가 1만 5000원, ‘KB국민 탄탄대로 미즈 앤 미스터 티타늄카드’가 3만 원이다. 미즈 앤 미스터카드를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을 경우, 연회비는 9000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및 KB국민은행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등을 이용하면 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기존 이용하던 상품을 교체하지 않아도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혜택을 서비스 팩 변경만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고객들의 카드 생활과 밀접한 분야와 업종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더욱 강화해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맞춤형 상품을 앞으로도 계속해서 내놓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