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SBA와 함께 스타트업 홍보 '몰모스' 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여기어때, SBA와 함께 스타트업 홍보 '몰모스' 제작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12.08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종합숙박O2O 여기어때가 스타트업의 지원, 육성, 투자, 액셀러레이팅를 담당하는 서울산업진흥원(SBA)과 스타트업 홍보 프로그램 '몰모스'를 공동 제작, 송출한다고 8일 밝혔다. ⓒ여기어때

종합숙박O2O 여기어때가 스타트업의 지원, 육성, 투자, 액셀러레이팅를 담당하는 서울산업진흥원(SBA)과 스타트업 홍보 프로그램 '몰모스'를 공동 제작, 송출한다고 8일 밝혔다.

몰모스는 '몰라서 못 쓰는 스타트업 서비스'의 약자다. 몰라서 못 쓰는 스타트업 서비스가 없는 그 날까지 발굴, 소개를 멈추지 않는다는 의미를 담았다.

몰모스는 여기어때와 SBA 액셀러레이팅 센터 공식 페이스북, 그리고 스타트업 홍보 채널 두나방, 스타트업스코리아 페이스북 등 SNS 채널에 송출된다.

헬스 앱 운동코치 짐데이를 시작으로, 중고거래 앱 픽셀, 쿠킹박스 배송서비스 프렙 등이 공개되거나 제작 진행 중이다. 여기어때 공식 페이스북에서 스타트업 서비스와 연계된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문지형 여기어때 CCO는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사업성으로 무장한 좋은 스타트업이 많지만, 부족한 마케팅 비용과 홍보 역량으로 사용자, 대중과 만나기 어려운 환경"이라며 "쉽고, 재미있게 유망 스타트업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해 예능형 동영상 콘텐츠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