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 우유소비촉진 캠페인 ‘러브밀크페스티벌’ 참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푸르밀, 우유소비촉진 캠페인 ‘러브밀크페스티벌’ 참가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2.0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푸르밀이 국산우유 소비촉진 캠페인에 참가해 소비자에게 엔원을 증정하고 있다. ⓒ푸르밀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7~8일 양일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우유소비촉진 홍보캠페인 '러브밀크페스티벌’에 참가했다.

우유자조금 관리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국산우유와 유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유업계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높여 우유 소비를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푸르밀은 행사 기간 동안 원유 함량이 73~80% 함유된 기능성 발효유 엔원(N-1)과 50%의 원유가 함유된 멸균 바나나킥 우유 등 2000여 개의 제품을 준비해 시음행사를 진행했다.

푸르밀 관계자는 “해마다 줄어드는 우유 소비량을 높이고 유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업계에서는 다각도로 노력을 펼치고 있다”라며 “푸르밀도 유제품 전문 기업으로서 소비자들에게 보다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