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신라면세점, 中 ‘1212 쇼핑데이’ 겨냥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HDC신라면세점, 中 ‘1212 쇼핑데이’ 겨냥 이벤트 실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12.11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HDC신라면세점은 오는 12일 중국의 마지막 대규모 쇼핑 축제인 ‘쌍십이 쇼핑절’을 맞아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1212 쇼핑데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HDC신라면세점

HDC신라면세점은 오는 12일 중국의 마지막 대규모 쇼핑 축제인 ‘쌍십이 쇼핑절’을 맞아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1212 쇼핑데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중국에서 12월 12일은 광군절(11월 11일)과 함께 ‘쌍십이 쇼핑절’로 불리며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꼽힌다. 광군절이 솔로들을 위해 만들어졌다면 쌍십이 쇼핑절은 한 해를 마감한다는 의미를 담은 대표적 쇼핑 축제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이번 행사로 중국 마케팅을 재개한다는 방침이다. 최근 중국과의 관계가 해빙모드로 접어들며 중국 관광객이 다시 늘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다시 중국인 쇼핑객을 맞이할 채비를 본격화하겠다는 뜻이다.

먼저 은련카드(유니온페이) 등 대형 페이먼트 사와 함께 중국인 고객 대상의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은련카드로 결제 시 최대 7만 원 즉시 할인이 가능하며, 알리페이를 통해 20위안 이상 결제할 경우 1인당 20위안이 할인된다.

또한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는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은련카드(유니온페이) 사용 시, 결제 금액의 5%를 추가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션 브랜드의 대규모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최대 60%까지 명품 브랜드의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멀버리, 막스마라, 비비안웨스트우드, 쉐르보, 폴로 랄프로렌, 아테스토니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HDC신라면세점 측은 “최근 한중 해빙모드로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어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12월 12일을 활용한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다시 중국 쇼핑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본격적인 마케팅을 다시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