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 ‘테라M이 알고 싶다’ 콘텐츠 연재 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게임즈, ‘테라M이 알고 싶다’ 콘텐츠 연재 개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12.13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 MMORPG ‘테라M’의 팁과 노하우를 제공하고자 ‘테라M이 알고 싶다’ 콘텐츠 연재를 시작한다.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테라M’의 팁과 노하우를 제공하고자 ‘테라M이 알고 싶다’ 콘텐츠 연재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총 10회에 걸쳐 연재되는 ‘테라M이 알고 싶다’는 내 성향에 맞는 캐릭터 고르기부터 던전 공략법, 무과금으로 게임 즐기는 방법 등 ‘테라M’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플레이 꿀팁과 공락 등을 담은 영상으로, 게임전문 BJ싸비와 함께 한다.

아울러 넷마블 측은 해당 영상을 매주 ‘테라M’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하며, 공식카페에 댓글을 단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최대 전설장비 소환상자 2개와 20만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는 방침이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이용자분들이 ‘테라M’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영상을 마련했다”며 “’테라M’은 ‘리니지2 레볼루션’을 서비스 하면서 축적한 넷마블만의 기술력으로 대기열을 없애는 등 이용자분들이 우선적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고, 향후에도 이용자분들의 작은 목소리 하나하나에도 귀 기울이며 최선을 다해 서비스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