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겨울방학 맞이 ‘슬기로운 환전생활’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은행, 겨울방학 맞이 ‘슬기로운 환전생활’ 이벤트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12.1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우리은행이 겨울방학과 여행 성수기를 맞아 내년 2월 14일까지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슬기로운 환전생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겨울방학과 여행 성수기를 맞아 내년 2월 14일까지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슬기로운 환전생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영업점과 위비톡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영업점에서 미화 300불 상당 이상 환전하는 내국인 고객에게 주요통화(USD, JPY, EUR)는 70%, 기타통화는 30% 우대환율을 적용하고, 모든 환전 고객에게는 인천공항 식음료매장과 와이파이도시락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미화 1000불 상당 이상 환전하는 경우 무료여행자보험도 동시에 가입할 수 있다.

위비톡을 통해 환전하는 고객에게는 주요통화(USD, JPY, EUR)는 90%, 기타통화는 55% 환율 우대하며, 미화 100불 상당 이상 환전할 경우 무료여행자보험을 가입해준다. 또 위비톡에 신규가입하고 당일 위비환전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총 600명에게 도넛츠와 커피 세트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우리은행 측은 처음 환전하고, 미화 500불 상당 이상 환전하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50만원 상당의 일본 여행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해외여행을 위한 환전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환율우대, 무료여행자보험 가입 등의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 기간 중에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환전소 개점기념 경품추첨 및 설 연휴기간 여행객을 대상으로 하는 얼리버드(Early Bird) 환전이벤트 등 게릴라성 이벤트도 추가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