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크림 도넛, 사전 주문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크리스피 크림 도넛, 사전 주문 이벤트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2.15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크리스피 크림이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사전 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미국 오리지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이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15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사전 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전 주문한 고객 대상으로, 고객이 직접 메시지를 담아 전달할 수 있는 ‘나만의 특별한 더즌’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더즌 3종에 한해 20% 할인을 제공한다. 제품 수령은 오는 23일부터 25일이다.

나만의 특별한 더즌은 ‘블랙 크리미’와 ‘핑크 치즈 스트로베리’, ‘화이트 초코’ 도넛 6개에 초코펜을 사용해 고객이 직접 메시지와 이니셜 등 취향에 따라 DIY 도넛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 3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3개를 추가해 총 12개의 도넛으로 더즌을 구성했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와 어쏘티드, 메리스노우 더즌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직접 달콤한 도넛을 꾸밀 수 있어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으며 여럿이 나눠먹을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더즌 세트를 준비했다”며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