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집닥 주식회사와 업무제휴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KEB하나은행, 집닥 주식회사와 업무제휴 체결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12.1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업무제휴 체결후 오태균 KEB하나은행 영업지원그룹 전무(사진 오른쪽)와 박성민 집닥 주식회사 대표가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이 을지로 KEB하나은행 본점에서 집닥 주식회사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는 △양사 고객을 위한 금융상품 및 서비스 공동 개발 및 홍보 △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 공동 발굴 △기타 동반 성장을 위한 전략적 상호 협력하기로 했으며, 집닥을 이용하는 고객에 대하여 금융 지원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KEB하나은행은 집닥 이용 고객을 위한 인테리어 자금 지원 특판 상품 역시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대상은 집닥을 통해 인테리어 공사 계약을 체결한 고객 중 KEB하나은행 신용평가 기준을 충족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로, 최장 5년간 최대 5000만 원(인테리어 공사 계약금의 50%이내)까지 지원 받을 수 있다. 최저 금리는 3.879%(12월 14일자 금융채 6개월물 기준)이며,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합리적 비용으로 원하는 인테리어 공사를 할 수 있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상품, 서비스 관련 공동 연구 및 개발을 통해 다양한 고객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집닥은 고객에게 검증된 맞춤형 인테리어 업체를 소개하고, 무상비교견적, 3년 A/S보장, 시공중/시공후 검사서비스, 안전결제 에스크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이 안심하고 인테리어를 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는 곳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