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플래닛, ‘2017 웹어워드코리아’ 2관왕 달성
스크롤 이동 상태바
라이프플래닛, ‘2017 웹어워드코리아’ 2관왕 달성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12.1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라이프플래닛이‘2017 웹어워드코리아’에서 2관왕을 달성했다. ⓒ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하 '라이프플래닛')은 ‘2017 웹어워드코리아’에서 모바일웹 금융부문 통합대상 및 PC웹 금융부문 생명보험분야 대상 수상 등 2관왕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14회째를 맞이한 웹어워드코리아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시상식으로 평가된다. 한 해 동안 새로이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웹 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총 6개 부문 18개 평가 지표를 토대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하고 시상한다.

금융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한 라이프플래닛 모바일웹은 고도화된 고객 계약 관리 시스템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고객이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면 마이페이지에서 CS매니저가 계약 유지에 필요한 사항들을 하나하나 챙겨주듯 알려주는 ‘나의 알림’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고객은 이를 통해 계약 조회부터 변경 등의 내역과 주요 확인 사항을 타임라인을 통해 한눈에 볼 수 있다. 

박창원 라이프플래닛 마케팅팀장은 “국내 유일한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인 라이프플래닛은 핀테크를 적극적으로 도입해 지속적으로 청약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매 순간마다 세심한 배려를 담은 인터넷보험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거듭 노력해나가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