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박윤식 대표, 소비자평가단과 백사마을 ‘연탄나눔’ 봉사활동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손보 박윤식 대표, 소비자평가단과 백사마을 ‘연탄나눔’ 봉사활동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12.15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14일 연탄 나눔과 주거시설 화재 예방 안전점검 활동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한화손보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14일 연탄 나눔과 주거시설 화재 예방 안전점검 활동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박윤식 대표이사와 소비자 평가단, 임직원 봉사단 등 45명이 참여한 이번 봉사활동은 서울시 중계본동 백사마을에서 진행됐다.

이 날 봉사참여자들은 소외된 취약계층이 따뚯하게 겨울을 보낼수 있도록, 연탄 2000장, 겨울 이불과 주방용품, 쌀 등 소외 이웃들이 필요로 하는 물품을 전달했다. 이외에도 화재사고 위험이 높은 가구에 화재경보기를 설치하는 등 겨울철 안전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소비자평가단 김은미 씨는 “추운 날씨 속에서 좁은 골목길을 올라 연탄을 전달하는게 쉽지 않았지만, 연말 어려운 내 주변 이웃이 겨울나기 물품을 이용해 생활할 수 있다는 생각에 뿌듯했다”며 “더불어 함께 사는 세상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느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화손보 소비자평가단은 ‘고객가치창조 자문위원(한화 CVC ; Customer Value Creator)’이라는 이름으로 지난 2013년 10월 제 1기를 출범한 이후 현재 제 9기까지 이어지고 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