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홍천·평창서 동계은행 ‘위버스’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은행, 홍천·평창서 동계은행 ‘위버스’ 운영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12.15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우리은행이 동계 크리스마스 등 연휴를 맞아 스키장과 지역축제를 찾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동계은행 ‘위버스(WeBus)’를 운영한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동계 크리스마스 등 연휴를 맞아 스키장과 지역축제를 찾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동계은행 ‘위버스(WeBus)’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우리은행에 따르면 위버스가 운영되는 지역은 대명비발디파크(강원호 홍천군)와 평창송어축제 현장(강원도 평창군)이다.

이곳에서는 현금 입출금, 계좌이체 등 ATM 서비스가 제공되며, 운영 시간은 주말 구분 없이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대명비발디파크 동계은행은 12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평창송어축제현장 동계은행은 12월 22일부터 내년 1월 14일까지, 그리고 평창동계올림픽 기간에 맞춰 2월 2일부터 25일까지 운영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휴가철을 맞아 스키장과 축제를 찾는 고객들이 동계은행을 통해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며, “동계은행뿐만 아니라 전국 GS25 편의점의 ATM을 통해서도 우리은행 ATM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고객의 편리한 ATM 사용과 이용수수료 부담을 경감하기 위해 GS25 편의점과 제휴해 전국 약 7000여개 편의점 ATM 이용수수료를 우리은행지점에 설치된 ATM과 동일하게 적용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