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 Doctor’s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은행, ‘KB Doctor’s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한다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12.18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B국민은행은 지난 14일, 국내 최대 의사 전문 포털 메디게이트와 ‘KB Doctor’s 자산관리 서비스’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지난 14일, 국내 최대 의사 전문 포털 메디게이트와 ‘KB Doctor’s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의사 대상 자산관리 서비스를 확대 추진한다고 18일 밝혔다.

KB Doctor’s 자산관리 서비스는 국민은행이 지난 6월부터 운영중인 의사 전용 특화 자산관리 서비스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KB국민은행은 메디게이트의 약 9만8000명 의사 회원을 대상으로 KB Doctor’s 자산관리 서비스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메디게이트는 해당 콘텐츠를 위한 메뉴 및 플랫폼을 제공하게 된다.

또 KB금융그룹의 자산관리 전문 역량을 바탕으로 ‘전담팀 1:1 컨설팅’,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병원 경영 컨설팅’, ‘병원 입지분석 서비스’와 함께 의료기리스, VVIP 신용카드, 대출상품 등 각 계열사의 의사 및 병원 대상 전용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양사 업무협약을 통해 메디게이트를 이용하는 많은 의사 회원들에게 더욱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KB국민은행 박정림 WM그룹대표, 메디게이트 심재원 대표이사, KB국민카드/KB캐피탈 임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