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2017년 가족친화 인증기업’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암웨이, ‘2017년 가족친화 인증기업’ 선정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2.19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한국암웨이가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2017년 가족친화 인증기업’에 선정됐다. ⓒ한국암웨이

한국암웨이는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2017년 가족친화 인증기업’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가족친화 인증은 자녀출산·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 가족친화직장문화조성 등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에게 주어진다.

글로벌 본사의 창업 이념이기도 한 ‘가족’(Family)을 기업 경영의 주요 가치로 삼고 있는 한국암웨이는 일·가정 양립을 배려한 각종 지원 정책과 활발한 가족 참여 활동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암웨이는 사내 수유실 운영, 배우자 출산 휴가, 임산부 키트, 육아휴직제도, 자녀 학자금 지원, 직원 가족 건강검진 등에서 출산과 육아를 지원한다. 전문 상담사를 통해 직원 업무·경력 개발, 개인과 가족문제 등 직원들의 다양한 고민을 상담해 주는 ‘힐링톡’ 프로그램 또한 지난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임직원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가족초청 이벤트도 적극 실시한다. 올해는 지난 5월 대학로에서 가족 동반 연극 관람 이벤트를 진행했고, 지난 16일에는 송년 행사의 일환으로 뮤지컬 ‘시스터 액트’를 1600여 명의 전 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관람했다.

사업 파트너를 대상으로 한 각종 지원 정책에도 가족친화 경영이 적용되고 있다. 여행을 통한 보상 프로그램(NCA: Non Cash Award)이 대표적이다. 매 해 일정 규모 이상의 실적을 거둔 사업자를 대상으로 가족 및 자녀 동반 해외여행이 제공된다.

김장환 한국암웨이 대표는 “기업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한 가족친화적 경영 철학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게 돼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임직원 및 사업 파트너 분들과 그 가족들이 회사에 대한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가족 중심 경영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