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먹거리 축제 ‘겨울 식품 페어’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쿠팡, 먹거리 축제 ‘겨울 식품 페어’ 오픈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2.2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쿠팡이 인기 식품 브랜드의 제품을 한곳에 모은 ‘겨울 식품 페어’를 진행한다. ⓒ쿠팡

이커머스기업 쿠팡은 인기 식품 브랜드의 제품을 한곳에 모은 ‘겨울 식품 페어’를 무술년 새해 첫날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커피부터 스낵까지 900여종의 인기 식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리챔, G7커피, 쿠쿠다스 등 다양한 인기 로켓배송상품의 최대 10% 즉시할인 △2만·3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000원과 4000원의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관은 인기 브랜드별 대표상품을 모았다. 이곳에서는 동원, 오뚜기, 오리온, 남양유업, 켈로그 등 총 14개 국내외 유명 식품 브랜드의 상품을 구성했다. 대표상품으로는 ‘오뚜기 옛날 사골곰탕 국물’, ‘남양 프렌치카페 루카스나인 라테’, ‘켈로그 허쉬 초코크런치 시리얼’, ‘하림 용가리 치킨’ 등을 찾아볼 수 있다.

김성훈 쿠팡 푸드 그룹장은 “본격적인 겨울 추위로 인해 외출하기가 꺼려지는 요즘 식품을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며 “로켓배송상품의 즉시할인과 쿠폰할인 등의 푸짐한 혜택으로 다양한 식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