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투자권유대행인 전용 홈페이지 개편 기념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안타증권, 투자권유대행인 전용 홈페이지 개편 기념 이벤트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1.02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웹 서비스 동시 제공으로 사용자 편의성 개선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유안타증권이 1월 한 달 간 투자권유대행인 전용 홈페이지 개편 기념 백화점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은 투자권유대행인의 영업활동을 지원하는 전용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새롭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새로 개편된 홈페이지는 기존 화면 및 구성을 대폭 개편해 투자권유대행인들의 고객관리를 위한 필수 데이터 및 다양한 영업자료를 보기 쉽게 제공하며 특히 모바일웹 서비스 등을 지원해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다는 특징이 있다.

금번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1월 한 달간 홈페이지 우수 제안 및 신규 고객을 유치한 투자권유대행인을 대상으로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안타증권 장원학 PB지원팀장은 “투자권유대행인이 성공적으로 안착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교육과 영업지원 제공이 필수적”이라며 “투자권유대행인 마스터아카데미 등을 통해 다양한 교육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이번 홈페이지 전면 개편으로 영업지원을 위한 시스템이 크게 개선돼 투자권유대행인이 빠르게 정착하는 데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투자권유대행인 전용 홈페이지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PB지원팀 투자권유대행인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