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세계로 향하는 인천항’ 건설 선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인천항만공사, ‘세계로 향하는 인천항’ 건설 선포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1.02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하버 프로젝트´ 성공에 만전 기해야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2일 남봉현 인천항만공사 사장(앞줄 오른쪽에서 다섯째)이 인천 신국제여객터미널 건설현장 신년다짐식에서 공사 임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인천항만공사

인천항만공사(이하 IPA)는 2일 사내 대강당과 인천 신국제여객터미널 건설현장에서 각각 2018년도 시무식과 신년다짐식을 갖고 △안전한 인천항 △친환경 항만 조성 △사회적 가치실현 등의 새해 목표를 설정했다.

남봉현 IPA 사장은 이날 오전 열린 시무식 신년사에서 신국제여객터미널 건설 등 인천항의 주요 핵심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할 것을 당부했다.

특히, 새 국제여객부두와 터미널 건설을 포함한 복합지원용지를 종합 개발하는 ‘골든하버 프로젝트’의 성공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들 시설이 개장 후 최단 기간 내에 고객의 입장에서 안정적인 시설운영이 되도록 노력할 것을 주문했다.

또한, IPA가 공기업으로서 내 · 외부 이해관계자와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갈등을 조정하고, 일자리 창출 · 상생협력 · 동반성장 · 사회공헌과 같이 사회적 가치 실현을 선도적으로 추진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남 사장과 신입사원들을 포함한 주요 임직원은 사내에서 시무식을 끝낸 뒤, 인천 신국제여객터미널 건설현장에서 신년다짐식도 개최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