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전국 가맹점에 새해맞이 선물 증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BBQ, 전국 가맹점에 새해맞이 선물 증정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1.04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왼쪽에서 네 번째)과 임직원들이 패밀리에 방문해 새해 맞이 선물세트를 증정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BBQ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지난 연말과 올해 초에 전국 1400여개 패밀리(가맹점, 이하 패밀리)를 방문해 새해맞이 홍삼선물세트와 연하장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임직원들이 1인당 거주지 인근 지역 4~5개 매장에 방문해 홍삼선물세트와 연하장을 증정하고 덕담을 나눴다. 또한 임직원들은 자신이 방문한 패밀리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함께 해결방안을 논의했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은 “2017년 한 해 동안 매장 운영에 매진해 온 패밀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모든 패밀리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홍삼 선물세트를 나눠 주게 됐다”며 “‘패밀리가 살아야 본사가 산다’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2018년 한 해 동안 패밀리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윤 회장은 용인상현점, 언남점 등 4개의 매장을 방문해 홍삼 선물세트과 연하장을 나눠줬다.

한편, BBQ는 지난 2일 ‘힘내세요, 2018년 비비큐가 응원합니다’ 이벤트를 실시, 여의도에서 새해 첫 출근길에 나선 직장인들 1500여명에게 닭곰탕을 나눠주는 캠페인을 진행하며 2018년 활발한 CSR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약속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