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고객만족도 1위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시아나, 고객만족도 1위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0.11.24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IS로 부터 인증패 받아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유인상 부상으로부터 윤영두 사장이 고객만족도 1위 기업 인증패를 받았다.     © 시사오늘


아시아나항공이 올해 고객만족도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아시아나는 24일 강서구 오쇠동 본사에서 윤영두 사장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유인상 부사장으로부터 ‘2010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인증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1992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개발한 KCSI는 대한민국 각 산업별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아시아나는 1995년 이래 총 14회 업계 서비스 부문 1위에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