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빅마켓, 설 선물 사전예약 판매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 빅마켓, 설 선물 사전예약 판매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1.0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마트는 창고형 할인점인 ‘롯데 빅마켓’ 5개점에서 (영등포점, 도봉점, 신영통점, 금천점, 킨텍스점)에서 오는 2월 1일까지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롯데마트는 창고형 할인점인 ‘롯데 빅마켓’ 5개점에서(영등포점, 도봉점, 신영통점, 금천점, 킨텍스점)에서 오는 2월 1일까지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롯데 빅마켓에서 선보이는 사전예약 품목은 신선식품 6종과 가공식품 18종, 건강식품 4종, 생활용품 4종 등 32개 품목이며, 일반 대형마트 대비 품목 수는 적지만 빅마켓 단독 판매 상품이 22개 품목으로 절반 이상인 점이 특징이다.

롯데 빅마켓은 최근 김영란법(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개정안 통과로 농∙축∙수산물 함량이 50%가 넘는 상품에 한해 상한선이 10만원으로 상향 조정됨에 따라 10만원 이하 명절 선물세트를 강화했다.

한편 롯데 빅마켓은 사전예약 기간에 롯데, 비씨, 신한, KB국민 등 10대 카드(현대·하나우리·NH농협·전북은행·광주은행 카드 포함)로 구매 시 최대 30%를 할인해 준다.

특히 선물세트를 미리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해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10대 카드로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10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배송은 오는 25일부터 시작하며 고객들은 원하는 날짜에 배송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