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2018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쌍용차, ‘2018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1.10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쌍용자동차는 지난 9일 서울 롯데호텔월드에서 지난해 판매 실적 점검과 올해 사업 계획 공유·목표 달성을 다짐하기 위한 '2018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를 실시했다.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지난 9일 서울 롯데호텔월드에서 지난해 판매 실적 점검과 올해 사업 계획 공유·목표 달성을 다짐하기 위한 '2018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 송영한 국내영업본부장 부사장를 비롯한 본부별 임직원과 전국 판매 대리점 대표 등 280여명이 참석했으며, 2018년 사업계획 발표를 시작으로 2017년 우수 판매네트워크 포상, 2017년 실적 리뷰, 2018년 판매목표 달성·정도영업 결의문 채택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참석자들은 같은날 열린 렉스턴 스포츠 신차발표회에 참석해 차량을 직접 둘러 보고, 렉스턴 스포츠가 중형 SUV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올해 내수 판매 목표 달성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판매 전략을 논의했다.

쌍용차는 지난해 티볼리 브랜드의 선전과 G4 렉스턴의 시장안착을 통해 내수 판매 8년 연속 증가는 물론, 지난 2003년(13만1283대) 이후 14년 만의 최대 내수실적을 달성한 만큼, 올해도 한층 강화된 제품 라인업을 기반으로 내수 성장세를 이어가기로 했다.

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는 "내수시장의 경쟁이 심화되는 상황 속에서도 티볼리 브랜드와 G4  렉스턴의 판매 호조로 지난해 의미 있는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었다"며 "올해는 새롭게 출시된 렉스턴 스포츠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통해 SUV 명가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