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반려동물 IoT' 광고영상 유튜브 1위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U+, '반려동물 IoT' 광고영상 유튜브 1위 수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1.1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LG유플러스는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보살펴주는 '반려동물 IoT' 바이럴 영상이 '대한민국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 2017년 연말 결산(KR YouTube Ads Leaderboard 2017: Yearly)'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보살펴주는 '반려동물 IoT' 바이럴 영상이 '대한민국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 2017년 연말 결산'(KR YouTube Ads Leaderboard 2017: Yearly)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7월 론칭한 반려동물 IoT 자장가의 비밀 편은 론칭 17일 만에 LG유플러스 바이럴영상 중 역대 최단기간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 누적 조회수 총 1202만8508뷰를 기록했다.

이 영상은 LG유플러스 홈IoT를 이용하는 고객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나이 많은 반려견 히릿을 돌보는 감동적인 고객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