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KB손해보험이 지난 13일 진행된 ‘2018년 경영전략회의’를 통해 4대 추진 과제를 발표했다.
이날 수원 소재의 KB인재니움 연수원에서 개최된 ‘2018년 경영전략회의’에는 KB손해보험의 임원 및 부서장 200여 명이 참여해 2018년 도약을 위한 전략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불확실성 시대를 맞이해 외부 전문가의 생존전략 특강이 진행됐으며 사업별, 채널별 주요 전략과제와 경영방침 등 올해의 전사 경영전략방향에 대해서도 공유했다.
나아가 2018년 4대 추진과제로 △고객 중심 경영 △가치 중심 성장 △디지털 혁신을 통한 미래경영기반 구축 △KB손보·이해관계자 간 상생문화 구축 등을 선정하고, 가치경영체계를 안정적으로 구축해 IFRS17 도입 준비를 완료하겠다는 청사진도 밝혔다.
양종희 KB손해보험 사장은 “디지털 기술이 고도화되고 고객의 트렌드가 바뀌어도 결국 기업을 생존하게 하는 것은 영업”이라며 “2018년은 KB손해보험의 전 임직원이 영업력 강화를 위한 지원 활동에 모든 역량을 집중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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