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스페셜 리그’ 성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스페셜 리그’ 성료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1.15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지난해 12월 29일부터 1월 11일까지 태생 4성 이하 몬스터만 참여할 수 있는 ‘월드 아레나’ 스페셜 리그를 진행했다. ⓒ컴투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지난해 12월 29일부터 1월 11일까지 태생 4성 이하 몬스터만 참여할 수 있는 ‘월드 아레나’ 스페셜 리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약 2주간 열린 월드 아레나 스페셜 리그는 실시간 대전 월드 아레나의 번외 전투로 치러졌으며, 유저가 선택할 수 있는 몬스터 태생 등급을 4성 이하로 제한해 서머너즈 워 만의 전략적 재미를 높였다.

또한 태생 5성 몬스터까지 사용할 수 있었던 기존 월드 아레나와 달리, 스페셜 리그는 4성 이하 몬스터 만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해 한층 다채로운 몬스터 조합은 물론, 보다 다양하고 변칙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스페셜 리그를 통해 1000여 종의 다양한 몬스터와 전략적 재미로 사랑 받는 ‘서머너즈 워’의 진면목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이처럼 보다 많은 글로벌 유저들이 만족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