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문제 아냐"…LG전자, 'OLED 패널' 불량 대처 논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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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문제 아냐"…LG전자, 'OLED 패널' 불량 대처 논란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1.16 15:47
  • 댓글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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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왕 2019-01-30 23:29:10
OLED 번인현상은 어쩔수 없는듯하네요

김차장 2018-09-01 11:34:12
저번에 백라이트 사건도 무상해주는거 처럼하더니 비싼거 싼거 구분해서 하더라 에지형도 똑같은 접착제 사용했을거 같은데 왜 무상수리 안해주는지 따져도 스리슬쩍 딴 말하고 이제 다시는 LGTV 안삼

김미화 2018-07-10 02:54:11
강서점 엘지 기사 *강* 갈때 인사도 안하고 갑니다

김미화 2018-07-10 02:51:42
엘리기사 낼 온다고 하는데 기사가 나한테한테 갑질할까 겁나네요ㅠ 지난번 방문 방문 때 환불요청했는데 소리지르고 화내고 갔어요 ㅠ ㅠ 엘지 기사는 조폭입니다. 기사방문 시간 맞춰 경찰 부를겁니다

김미화 2018-07-10 00:27:55
우리집 tv라 같은 기종이네요. 4개월 사용 했는데 전원꺼짐현상 지속되고, 화면 물결치고 위사랑이랑 동일 증상 생겼고, 화면의 중앙의 줄가고,화면전체의 뭐가 쫘악 깔렸다 사라졌지고, 화질 엄망인데 불량아니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에 엘지 led 피해자 모임의 가면 하루에도 수십건의 불량으로 소비자를 하소연하고 있습니다. 4개월동안 속 끓여서 지금 암 걸릴것 같습니다.지금 국민신문의 접수하고 기다리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