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고객·FP와 임직원을 위한 차량카페 운영
한화생명, 고객·FP와 임직원을 위한 차량카페 운영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8.01.17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한화생명이 추운 날씨에도 고객을 위해 발로 뛰는 FP를 응원하기 위해 찾아가는 'Lifeplus 카페'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한화생명

한화생명이 추운 날씨에도 고객을 위해 발로 뛰는 FP를 응원하기 위해 찾아가는 'Lifeplus 카페'를 오는 3월까지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찾아가는 Lifeplus 카페는 차량을 이용한 이동식 카페로, 전국 56개 지역단과 71개 직장단체를 찾아간다. 본사의 팀장 및 임직원 200여명으로 구성된 도우미들이 따뜻한 음료를 직접 만들어 나눠줄 계획이다.

이날은 영하를 밑도는 날씨에도 차남규 부회장 및 임원, 팀장 20여명은 63빌딩 본사에서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임직원들을 맞이했다. 출근길 직원들에게 따뜻한 죽과 음료를 제공하며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아울러 찾아가는 Lifeplus 카페는 고객이 근무하는 직장단체도 직접 찾아갈 예정이다. FP 추천을 통해 경북대학교병원, 조폐공사 등 71개 단체를 선정했다. 식사 후 휴식시간 등 오후 시간대를 이용해 따뜻한 죽과 차를 제공한다.

한화생명 엄성민 CPC전략실장은 “찾아가는 Lifeplus 카페를 통해 영업현장과 소통하고, 즐거움과 활기를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라며 “더불어 한화생명 고객들의 사업장을 직접 찾아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