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차별화된 보상 담은 ‘월드 아레나’ 시즌4 업데이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서머너즈 워, 차별화된 보상 담은 ‘월드 아레나’ 시즌4 업데이트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1.17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컴투스는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실시간 대전(PvP) 콘텐츠 ‘월드아레나’ 시즌4 업데이트를 전세계 동시 진행했다. ⓒ컴투스

컴투스는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실시간 대전(PvP) 콘텐츠 ‘월드아레나’ 시즌4 업데이트를 전세계 동시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월드아레나는 전세계 서머너즈 워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실시간으로 겨루는 1:1 대전 시스템으로, 지금까지 총 세 번의 시즌을 통해 각 시즌 1위를 가려왔다.

지난 해 3월 세계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첫 번째 시즌이 시작됐으며,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e스포츠 축제 ‘서머너즈 워 월드아레나 챔피언십 2017’를 실시, 각 지역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 시작되는 시즌4는 오는 4월까지 약 석 달간 진행되고 시즌 최종 1위에게는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릴 수 있는 영광과 함께, 시즌 당 단 한 명에게만 주어지는 조각상 ‘아레나의 전설’이 전달된다.

아울러 컴투스 측은 시즌4에 더욱 새로워진 보상을 마련해 참여 혜택과 재미를 한층 끌어올린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번 월드아레나 시즌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명왕 웅묘무사 형상변환과 몬스터 외형을 더욱 아름답게 꾸밀 수 있는 형상 아이템, 아이린 아이템(탈 것) 등 기존 시즌과 차별화된 선물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시즌4에서는 경기 결과에 따라 이전에는 만나보지 못했던 보상들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이처럼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의 기반인 ‘월드아레나’ 시스템이 더욱 진화하고 유저간 실시간 대전 재미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서머너즈 워 월드아레나 시즌4 업데이트와 함께 몬스터 5종의 형상변환과 길드 점령전 공격 표시 기능을 추가하는 등 유저의 편의를 더할 수 있는 세부 시스템도 업데이트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