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투자권유대행인 아카데미 ‘뜨거운 출발 2018!’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금융투자, 투자권유대행인 아카데미 ‘뜨거운 출발 2018!’ 개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1.1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하나금융투자가 오는 23일 투자권유대행인 아카데미 ‘뜨거운 출발 2018!’ 행사를 개최한다. ⓒ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가 오는 23일 여의도 본사로 투자권유대행인(Hana FA)을 초청해 ‘뜨거운 출발 2018!’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총 3가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아카데미는 3년 만에 안정적인 수익 기반을 마련한 투자권유대행인의 성공스토리인 ‘강연 99℃’를 시작으로 ‘펀드집중탐구’와 ‘FA 정책설명회’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우선 김차순 투자권유대행인이 ‘강연 99℃’에서 우수FA로 성공한 사례를 설명한다. 지난 2007년부터 하나금융투자에서 투자권유대행인으로 활동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후 ‘펀드집중탐구’시간에는 하나UBS자산운용 이장호 전무가 ‘하나UBS PIMCO 글로벌인컴 혼합자산펀드’를 소개한다.

하나UBS PIMCO 글로벌인컴 혼합자산펀드는 세계 최대 채권운용사인 PIMCO의 대표펀드인 ‘GIS Income펀드’에 투자하는 재간접펀드다. 다양한 글로벌 채권자산을 대상으로 수익창출의 기회를 확보하고 적극적 자산배분으로 여러 시장상황에 대비하는 상품이다.

마지막 ‘FA정책설명회’ 시간에는 투자권유대행인 교육지원제도를 안내한다. 신규 투자권유대행인을 위한 ‘입문 과정’부터 전문 상품을 다루는 ‘점프업 과정’까지 마련해 실전에 도움을 주줄 계획이다.

하나금융투자 윤병군 마케팅본부장은 “매월 열리게 되는 ‘Hana FA아카데미’는 변화하는 금융시장에서 방향을 정확히 파악하는 나침반이 되어 줄 것”이라며 “하나금융투자는 열정적으로 활동하는 투자권유대행인들을 응원하며, 금융상품의 이해도와 영업스킬이 향상되도록 매월 정기적으로 세미나를 열겠다”고 밝혔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하나금융투자 스마트영업추진실로 하면 된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