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아이패드 서비스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금융투자, 아이패드 서비스 출시
  • 황철희 기자
  • 승인 2010.11.2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매매, 자산관리 등 맞춤형 서비스 제공

신한금융투자는 29일부터 아이패드를 통한 주식매매, 자산관리 등이 가능한 서비스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신설된 신한금융투자 아이패드 서비스는 자산관리 서비스인 'Dr.S' 서비스를 아이패드용으로 제공하며 매매 스타일과 패턴에 맞게 나만의 맞춤화면 구성이 가능하다. 
 

또한 신한금융투자 고객은 로그인 전에도 주문과 잔고를 제외한 실시간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하며 최신 리서치 자료와 다양한 차트를 통해 한눈에 이해할 수 있는 자산현황을 제공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에 무게를 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신한금융투자는 '아이패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굿아이 스마트 for iPad'오픈 페스티벌을 다음달 31일까지 시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신한금융투자의 아이패드 앱에 로그인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 콘을 제공하며, 12월 중순부터는 아이패드 앱으로 거래되는 주식매매수수료를 2개월간 면제해 준다.
 
또 아이패드를 통한 주식거래금액(생애신규 500만원/ 기존고객 3000만원)에 따라 24개월간 아이패드 할부금과 통신요금(4만8000원)도 지원하며, 아이패드 앱의 4가지 특징 중 하나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스키장 리프트권, 케익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