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하울고’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편의점 CU,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하울고’ 론칭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1.24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편의점 CU(씨유)는 반려동물 용품 업체 ‘하울팟’(HOWLPOT)과 손잡고 CU 전용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하울고’를 론칭한다. ⓒ BGF리테일

편의점 CU(씨유)는 반려동물 용품 업체 ‘하울팟’(HOWLPOT)과 손잡고 CU 전용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하울고’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하울팟은 환경∙동물 친화적 재료와 디자인을 강조한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업체다. 하울고 상품들 역시 하울팟의 노하우를 살려 균형 잡힌 영양 제공과 감각적인 디자인에 집중했다.

‘하울고 프리미엄 수제 간식’은 닭가슴살, 현미, 통밀, 홍화씨 등 건강한 재료를 가공해 손으로 직접 만든 영양 간식 시리즈다. ‘져키, 씨리얼, 푸실리, 고구마칩 4종으로 출시된다. 식이섬유, 단백질 등 반려견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을 채웠을 뿐만 아니라, 발색제, 동물 의약품, 방부제를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

반려견들을 위한 ‘캐치토이’ 3종도 출시한다. 해당 상품들은 편의점 인기 상품에서 모티브를 얻어 소시지, 수박바, 김밥 모양으로 디자인했으며, 반려견이 물어도 걱정 없도록 폴리 100%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바스락 소리를 내는 충전재를 채워 반려견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줄 수 있도록 했다. 

‘반려동물 배변봉투’는 쉽게 썩는 재질로 만든 친환경 상품이다. 이 밖에도 CU는 반려동물 용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 지역 100곳을 선정해 시리우스, 더 리얼, 아침애 등 다양한 프리미엄 애견 브랜드의 상품으로 구성한 반려동물 용품 존(Zone) ‘CU 펫하우스’를 오픈한다. 

CU 펫하우스는 소포장 상품을 선호하는 편의점 고객 특성에 맞춰 하울고를 비롯해 그 동안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국내외 유명 브랜드 및 온라인 전용 판매 상품을 업계 최초로 도입한다. 상품 구색도 기존 대비 약 3배 늘렸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애완동물에서 반려동물로 사람들의 인식이 변화하면서 안전하고 건강한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편의점의 뛰어난 접근성과 편의성을 활용해 애견, 애묘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고객 가까이에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