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뷰티·헤어 브랜드 해외직구 코너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G9, 뷰티·헤어 브랜드 해외직구 코너 오픈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1.2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G9(지구)가 해외직구 코너에서 유명 미용도구와 헤어 브랜드를 선별해 소개하는 페이지를 오픈했다. ⓒG9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가 해외직구 코너에서 유명 미용도구와 헤어 브랜드를 선별해 소개하는 페이지를 28일 오픈했다.

해외 미용도구 페이지는 뷰티 유튜버나 블로거 사이에서 유명한 해외직구 미용도구를 엄선해 각 아이템 별 특장점을 알려준다.

대표 제품으로 ‘시셰이도 뷰러’와 ‘트위저맨 와이드 그립 슬랜트 트위저’를 비롯해 촉촉한 물광피부 연출에 필요한 ‘리얼테크닉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 ‘에코툴스 내츄럴 메이크업 브러쉬’를 소개한다. 홈 네일케어 용 ‘트위저맨 록하드 큐티클 니퍼’와 꼼꼼 클렌징을 위한 ‘코스트코 델론 화장솜’ 등 다양한 인기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머릿결이 상하기 쉬운 겨울철 더욱 유용한 해외직구 대표 헤어 브랜드 소개 페이지도 공개한다.

신현호 G9 글로벌팀 팀장은 “해외직구로 가장 많이 쇼핑하는 아이템 중 하나가 뷰티제품인 만큼 고객들에게 더 진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인기 제품 소개와 함께 구매에 도움을 주는 정보를 소개하는 코너를 오픈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