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브랜드 데이 '#수요일엔 올레 tv' 론칭…최신영화 할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브랜드 데이 '#수요일엔 올레 tv' 론칭…최신영화 할인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1.30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KT는 올해 첫 문화가 있는 날 (문화체육관광부 주관)인 31일 수요일을 맞아 올레 tv의 브랜드 데이 '#수요일엔 올레 tv'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KT

KT는 올해 첫 문화가 있는 날 (문화체육관광부 주관)인 31일 수요일을 맞아 올레 tv의 브랜드 데이 '#수요일엔 올레 tv'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매주 수요일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최신 영화를 할인된 가격에 볼 수 있으며, KT멤버십 더블할인 등 다양한 고객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수요일엔 올레 tv는 올레 tv(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주 수요일마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레 tv 내 오늘의 추천 메뉴에서 특집관을 확인할 수 있으며, 특집관에서는 최신영화를 하루 특가로 대폭 할인해 제공한다. 31일에는 최신 영화 블레이드 러너 2049, 미이라 2017, 분노의 질주:더 익스트림, 배드 지니어스, 모아나를 1000원으로 볼 수 있다. 

올레 tv 모바일에서도 올레 tv와 동일한 원데이 특가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다. 또 KT 모바일 LTE 이용 고객이면 특가로 구매한 영화를 모바일로 감상할 때 데이터 무료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올레 tv 모바일에서 제공하는 모든 영화를 KT멤버십 포인트로 최대 40%까지 결제할 수 있는 더블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