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설 맞이 이벤트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설 맞이 이벤트 선봬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1.30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이 캐릭터 2종 각성 업데이트와 설 맞이 이벤트를 오픈했다.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이하 노블레스)이 캐릭터 2종 각성 업데이트와 설 맞이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절대자 중 한 명인 ‘라스크레아’의 각성 캐릭터가 추가됐다. 라스크레아는 원작에서 귀족을 이끄는 로드로, 스토리상 핵심 인물로 표현되고 있다. 라스크레아는 이번 각성을 통해 아군 전체에게 특정 확률로 모든 이상 면역과 자신의 생명력 상승 효과 스킬을 가지게 된다.

아울러 귀족의 핵심 캐릭터중 한 명인 ‘라자크’도 각성 캐릭터가 업데이트 된다. 라자크는 원작에서 독자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캐릭터 중 한 명이다. 각성 진행 시 아군 전체 스킬데미지 증가, 자신의 공격력 상승 효과를 부여하는 강력한 공격형 캐릭터로 변화하게 된다.

여기에 기존 3단계로 진행되었던 레이드 전투 시스템이 요일별로 레이드 보스를 격퇴할 수 있는 방식으로 바뀌게 되며, 보스도 가문원이 동시에 격퇴 가능하도록 개편된다.

업데이트와 함께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도 오는 2월 13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게임을 플레이해 행동력을 소모하면 ‘절대자계약권’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며, 행동력 소모 1위부터 100위까지는 순위에 따라 루비(게임머니)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2월 13일까지 7일 출석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라자크 캐릭터를 포함해 총 1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