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맥도날드는 지난 30일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이하 평창 동계올림픽)를 기념해 하루 1만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 ‘평창 한우 시그니처 버거’가 완판을 기록했다고 31일 밝혔다.
평창 한우 시그니처 버거는 우리 땅에서 자란 평창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고객들에게도 색다른 맛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맥도날드가 평창영월정선축산업협동조합과 함께 지난 3년에 걸쳐 준비·개발한 메뉴다.
평창 한우 시그니처 버거는 지난 30일 오전 11시부터 판매됐다. 전국 맥도날드 매장은 판매 시작 전부터 줄을 서거나 구매를 문의하는 고객들로 북적였다. 서울 시내의 각 매장에서는 고객들이 평창 한우 시그니처 버거를 구매하기 위해 줄을 서는 진풍경이 연출됐으며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완판되는 매장이 속출했다.
실제로 전국 400여개 매장에서 평균 30분 이내에 제품이 완판됐으며 서울 시내의 주요 매장들은 1~2분 만에 판매가 종료됐다. 서울 여의도 IFC몰 매장은 판매 시작과 동시에 제품이 완판되었으며 그 외 매장들도 20~30분 내 완판을 기록했다.
한국맥도날드 마케팅 관계자는 “평창 한우 시그니처 버거에 보여준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이 열기가 평창 동계올림픽까지 이어지길 기원하며 맥도날드도 성공적인 올림픽 개최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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