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끼리 갈릭&허브’ 한정판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야쿠르트, ‘끼리 갈릭&허브’ 한정판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2.0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끼리 갈릭&허브 제품 이미지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는 ‘끼리치즈’ 출시 2주년을 맞아 ‘끼리 갈릭&허브’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진한 우유 맛에 더해 마늘과 허브 특유의 맛도 느낄 수 있어 색다른 치즈 맛을 즐길 수 있다. 그대로 먹거나 빵, 크래커와 곁들여 먹어도 좋다.

6개 조각 한 팩의 칼슘 함량이 540mg으로 칼슘 일일 기준치(700mg 기준) 70% 이상을 함유하고 있어 영양 간식으로도 적합하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2016년부터 세계적인 치즈전문기업 프랑스 벨社와 손을 잡고 끼리치즈 2종을 수입 판매하고 있다. 끼리치즈는 출시 후 지난해 말까지 500만개 이상 판매되며 슬라이스형 중심의 국내 치즈 시장에 포션 등 다양한 제형의 치즈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끼리 갈릭&허브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맛의 끼리치즈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끼리치즈는 좋은 원료와 엄격한 공정을 거쳐 만들어져 영양과 맛이 우수한 제품”이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끼리 갈릭&허브로 색다른 맛과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끼리 갈릭&허브는 오는 5일부터 10만개 한정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6개입(108g) 4500원이다. 제품은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주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