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아이유’ 4년 연속 참이슬 모델로 발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이트진로, ‘아이유’ 4년 연속 참이슬 모델로 발탁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2.01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하이트진로는 아이유를 4년 연속 참이슬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아이유를 4년 연속 참이슬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그 동안 1대 모델인 이영애를 시작으로 박주미, 김태희, 하지원, 이민정, 문채원, 공효진까지 당대 최고 스타를 참이슬 모델로 기용해왔다. 아이유는 지난 2014년 말 모델 계약을 맺은 후 4년째 활동하게 되는 소주 브랜드 최장수 모델이 됐다.

아이유는 하이트진로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올해도 적극적으로 브랜드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참이슬 고유의 깨끗하고 깔끔한 맛을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1위 브랜드로서 시장 트렌드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참이슬 출시 20주년인 동시에 아이유의 데뷔 10주년을 맞는 특별한 해로, 그 간의 시너지가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최장수 모델 아이유와의 재계약을 기념해 명예사원증을 발급해 아이유 측에 전달했다. 지난 수요일 하이트진로 공식 SNS 채널에 아이유의 밝은 모습의 인증샷이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참이슬하면 아이유가 떠오를 만큼, 브랜드와의 친화력이 특히 좋은 모델로, 다양한 연령층에 참이슬의 긍정적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데뷔 10주년을 맞은 아이유의 좋은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