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흥국생명은 지난 1일 기준으로 대표 SNS채널인 블로그 누적방문자가 400만 명을 넘었다고 2일 밝혔다. 포털을 통해 블로그를 운영중인 생명보험사 중 최초로 달성된 기록이다,
2015년 1월에 오픈 해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한 흥국생명 블로그는 'Life is Art'라는 컨셉으로 고객의 일상을 풍요롭게 만드는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있다. 특히 보험사라는 딱딱한 이미지를 벗어나 문화, 예술, 생활 정보 등 차별화 된 컨텐츠들이 게시되고 있다.
아울러 흥국생명은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4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4글자로 말해요’를 오는 18일가지 진행한다. ‘흥국생명+벌써사백+앞으로도+함께해요’ 등과 같이 4글자를 활용해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2018년이 흥국생명 창립 60주년의 해인 만큼 SNS를 통해 고객들이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문화, 생활, 건강 정보 등을 적극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며 "고객의 일상이 더욱 풍요롭게 느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