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설맞이 다양한 이벤트 마련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카드, 설맞이 다양한 이벤트 마련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2.02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이자할부, 상품권·할인 혜택 등 제공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삼성카드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전국 이마트, PK마켓, SSG푸드마켓에서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5000원에서 최대 50만 원의 신세계 상품권 증정 또는 할인 혜택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 특정 인기선물 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30% 현장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홈플러스에서는 오는 17일까지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할 시, 결제 금액에 따라 5000원에서 최대 50만 원 상당의 홈플러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특정 인기 선물세트를 구매할 경우에는 최대 30%까지 현장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품목은 각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품권 증정 또는 할인과 특정 인기 선물세트 현장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도 17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5000원에서 200만 원의 신세계상품권이 제공된다. 인기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은 최대 50%의 현장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신세계상품권 증정과 현장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2월 한 달 동안 고객들을 위해 백화점과 할인점, 슈퍼마켓에서 2~3개월, 온라인 쇼핑몰 이용 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등도 함께 준비했다. 연휴 기간 동안 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여행·항공·면세점 업종 2~5개월, 차량정비·렌터카 업종 2~4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마련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