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철광석 선물 ETN 오픈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신증권, 철광석 선물 ETN 오픈 이벤트 진행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2.0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대신증권이 다음달 7일까지 ‘철광석 선물 ETN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신증권

대신증권이 자사와 크레온의 모든 거래매체(영업점, HTS, MTS, WTS)를 통해 철광석 상장지수증권(ETN)을 5000주 이상 거래하면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하는 ‘철광석 선물 ETN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철광석 선물 ETN’ 신규 상장을 기념해 대신증권이 마련한 이벤트다. 투자자들은 아연, 니켈에 이어 철광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원자재를 대체 투자할 수 있다. 특히, 원자재 직접투자와 달리 ETN은 발행사를 통해 간접투자하는 방식을 채택해 유동성과 환금성이 좋고, 증권거래세도 없다.

이벤트는 5000주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5명씩 총 300명에게 3~5만원권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대신 철광석 선물 ETN(H)’과 ‘대신 철광석 선물 인버스 ETN(H)’ 합산으로 5000주 이상 거래하기만 하면 된다.

철광석 선물 ETN 오픈 이벤트는 오는 3월 7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대신증권 공식 홈페이지나 크레온 홈페이지, HTS, MTS에서 참가 신청하면 된다.

대신증권 이상헌 패시브솔루션본부장은 “철광석 ETN은 최근 관심이 높아진 원자재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만든 대체투자상품으로 일반투자자도 주식처럼 손쉽게 매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이번 이벤트가 니켈, 철광석 등 원자재 해외파생상품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