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 ‘시럽웰스’ 출시 4개월 만에 10만 고객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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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증권 ‘시럽웰스’ 출시 4개월 만에 10만 고객 돌파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2.07 14: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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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SK증권이 지난해 9월 SK플래닛과 제휴를 통해 개발한 생활투자 서비스 ‘시럽 멤버쉽 웰스’가 출시 4개월 만에 가입자 10만 명 이상을 기록했다. ⓒSK증권

SK증권은 자사 생활투자 서비스인 '시럽 멤버쉽 웰스(이하 시럽웰스)'가 출시 4개월 만에 가입자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시럽웰스는 지난해 9월 SK증권과 SK플래닛이 제휴해 만든 금융서비스로 ‘시럽월렛’에서 비대면 계좌개설과 맞춤형 투자상품에 가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럽월렛 이용자라면 별도의 앱 설치나 비용 없이 간단한 설문을 통해 고객 각자의 투자 성향이 어떤지 파악할 수 있으며, 인공지능(AI) 알고리즘에 기반한 최적의 투자 포트폴리오를 추천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포그래픽을 활용한 카드 뉴스 등 생활 속 금융 투자 콘텐츠도 쉽게 이용 가능하다.

시럽웰스는 오픈 후 현재까지 총 330만 건의 페이지 방문 및 일 평균 2만 4000번의 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SK증권 관계자는 “‘시럽웰스’는 고객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모이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 금융과 더 친해지도록 한 과감한 시도”라며 “앞으로 간편주식거래와 다양한 금융상품을 추가하고 개인화된 서비스를 개발해 더 사랑받는 서비스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K증권은 향후 새롭고 매력적인 상품 서비스로 투자와 저축을 연계한 패키지상품 및 주식거래, 일반펀드, 채권 등을 제공해 고객들의 금융생활 편리성을 한층 높일 방침이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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