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도쿄 긴자점, SKT 고객 위한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免 도쿄 긴자점, SKT 고객 위한 프로모션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2.08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면세점은 SK텔레콤과 손잡고 일본 도쿄 여행을 준비하는 내국인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SK텔레콤과 손잡고 일본 도쿄 여행을 준비하는 내국인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오는 9일부터 1년간 롯데면세점 도쿄 긴자점을 방문한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에게는 여행객에게 유용한 짐 보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브랜드별 5~ 10% 할인 받을 수 있는 롯데면세점 VIP실버 카드를 현장에서 즉시 발급해준다.

롯데면세점 도쿄 긴자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00엔 기프트권도 증정한다. 더불어 24시간 동안 도쿄 내 13개 지하철 노선을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900엔 상당의 ‘도쿄 메트로 1일 패스’를 5월 8일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롯데면세점 VIP 카드는 일본 여행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VIP 카드 소지 시 일본 롯데리아에서 인기 메뉴인 후루포테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요코하마 파라다이스 입장료, 시나가와 아쿠아 파크 입장료, 도쿄 타워 입장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일본 외에도 롯데면세점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시내점, 미국 괌공항점, 베트남 다낭공항점, 태국 방콕시내점에서 면세점 쇼핑 시 한국에서 받는 VIP 혜택을 동일하게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2월 20일까지 럭키박스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도쿄 긴자점 9층 텍스프리 존에서 3000엔에서 5000엔의 럭키박스를 구매하면 최대 1만엔 상당의 일본 유명 화장품, 유아용품, 의약품, 식품, 주방용품 등이 들어있다.

4월 16일까지는 교환권 끝자리 번호가 888, 88, 8 등 8이 들어간 고객을 대상으로 도큐플라자 1만엔 상품권, 마다마하다 고보습 펄 마스크시트, 호카론 핫팩 등을 증정한다. 2만엔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00엔, 3만엔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2000엔 기프트권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내국인의 일본 여행이 증가함에 따라 내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 도쿄 긴자점은 고객의 쇼핑 편의 확대를 위해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브랜드를 확충 등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