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 획득
스크롤 이동 상태바
KGC인삼공사,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 획득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2.0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KGC인삼공사가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하고 지난 7일 대전 대덕구 본사에서 현판식을 진행했다.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하고 지난 7일 대전 대덕구 본사에서 현판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은 가족친화 제도(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 가족친화직장문화 조성 등)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과 공공기관에 대해 여성가족부가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KGC인삼공사는 여성근로자의 육아휴직 또는 근로시간 단축 이용률, 남녀근로자의 육아휴직 후 복귀율, 출산휴가 후 고용유지율 등 근로자의 출산과 육아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해당분야에서 최우수 만점을 받았다.

이외에도 보육지원금, 리프레쉬 휴가 제도 시행, 휴가비 지원 등 가족친화적인 직장문화 조성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안상덕 KGC인삼공사 경영지원실장은 “KGC인삼공사는 ‘J.E.T경영’(Joy.Expert.Together)을 회사의 경영 방침으로 정하고 그 중 첫 번째로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회사 문화(Joy)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일과 생활의 균형을 통해 보다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